본문 바로가기

Etc.

블랙 앤드 데커(Black and decker) 드릴 구입 및 개봉기

최근 드릴을 하나 알아보고 있었다.

국내 제품중에는 계양전기 제품이 제법 인기가 있는 것 같았고, 외국 회사로 눈을 돌려보자면.. Bosch 제품이 한국에서는 인기가 많고, 내가 산 블랙 앤드 데커도 한국에 진출해 있는 상태.


그밖에도 마끼다(Makita), 디월트(Dewalt) 등 전동공구 파는 회사는 많다. 문제는 가격이지.


드릴을 하나 사야겠다고 맘먹고 있던차에 아마존에서 블랙 앤드 데커 10$ 할인 프로모션에 들어갔고.. 안그래도 싼 딜에다가 또 할인이 되니 아주 착한 가격이 되었다.


이번에 아마존으로부터 구입한 물건은 다음과 같다.


Black & Decker BDCDMT120 20-Volt MAX Lithium-Ion Matrix Cordless Drill 51.99$


Black & Decker 71-081 Double Ended Screwdriving Bit Set, 10-Piece 5.06$


Black & Decker 15-110 High Speed Steel General Purpose Drill Bit Set, 10-Piece 3.97$


스크류드라이빙 비트와 드릴비트는 애드온 상품으로 단독으로는 주문이 불가한 그런 것들이다.  이 세가지를 합쳐 51$에 샀는데(10$ 할인 프로모션) 여기에 배대지 배송비용이 쿠폰 포함하여 약 12000원 정도에 결재했으니(직구직구 이용) 약 7만원 정도 비용이 들었다.


국내에서도 팔고 있는 제품인데, EVO181-KR이라는 모델명으로 검색해보면 알 수 있다. 햄머드릴 포함 가격이 약 12만원선..


직구가 7만원 선이니 확실히 싸긴 싸다.





한가지 단점이라면 배터리 충전 어댑터가 110V전용이라는건데, 이건 돼지코를 사용하면 해결될 일이긴 하다.


자, 이제 동네 호구가 되어보자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