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Camping

내가 지른 캠핑장비 1. 코베아 폭스리버 M


(사진출처 : 캠핑온 홈페이지)

1. 구매당시 가격 : 40만 몇백원(기억이 안난다.)


2. 구매처 : 지마켓이었을껄............

3. 구매 이유

- 자동텐트는 좋지 못하다는 많은 말을 들었다.

- 맥시멈 40만원에서 끊고 싶었다.

- 전실은 크게 게의치 않았다.(맥시멈 3명이 될듯)

- 아버지의 압박이 있었다.(휴하우스3를 사려고 했으나 전실이 더 넓다는 이유로...)


4. 폭스리버M의 장점

- 설치가 쉽다(돔텐트 치고 설치 어려운 텐트가 있긴하나?)

-  나름대로 전실이 확보된다(가로*세로 2m 정도?)

- 타프값 따로 받는 캠핑장에 적합하다.

- 가벼운 편이다.



5. 폭스리버M의 단점

- 돔텐트 치고는 다소 비싸지 않나 생각된다.

- 이너텐트의 천장 높이가 낮다(난 키가 큰 편이다.)



6. 이런 사람에게 권한다.

- 3인가족 이하

- 타프까지 다 장만하기 어려운 캠퍼 



(사진 출처 : 코베아 홈페이지)